Home Korea
  솔루션
제품소개
지원 및 서비스
회사 소개
연락처   Korea
 
지원 및 서비스  
 
Active Customer Care
 
 
 Protect by Leica Geosystems
 
 
Trusted Services
 
 
서비스 센터
 
 
다운로드
 
 
국제 워런티
 
 
ISO9001/14001 Certificates
 
 
파트너 서비스
 
 
등록
 
 
상담 문의 / Q&A
 

Active Customer Care

귀하의 성공을 위한 우리의 약속
라이카는 고객과의 관계를 한마디로 정의합니다.:파트너십. 그것은 귀하에 대한 우리의 약속입니다. 진정한 파트너십이란 것은 전세계에 걸쳐 언제나 어느곳에서나 풀 Active Customer Care 서비스와 서포트를 지원함을 의미합니다.

믿을만한 파트너로서 우리는 고객과 전문가의 빠르고 쉬운 커뮤니케이션, 고객과 장비를 항상 최신으로 유지, 귀하가 가진 문제 및 귀하가 원하는 것에 대한 이해등 모든 부분을 포함합니다. 라이카의 Active Customer Care는 세계에서 가장 종합적인 서비스 및 서포트 네트워크입니다. 그것은 고객과 함께 문제를 해결하고 미래를 위한 보다나은 해결책을 계획할 수 있게합니다. 이것은 귀하의 성공을 위한 우리의 약속입니다.

고객지원
라이카의 고객들은 우리의 전세계적인 서포트조직으로부터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이것은 핫라인 및 웹기반 서포트, 유익한 세미나 및 웹방송, 개개인의 요구에 맞춘 교육코스 및 서비스 상담으로 지원됩니다. 귀하는 우리의 서포트전문가와 직접적인 소통을 통한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. 이것을 통해 업무를 더욱 자신있고 생산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기술서비스
라이카는 전세계적인 기술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이것은 적합한 툴을 활용한 숙련된 전문가들에 의해 수행됩니다. 제품과 사용량에 따라 다양한 여러등급의 유지보수가 이용가능합니다. 정기적인 예방정비를 통해서 서비스 비용 및 작업정지시간을 상당히 줄일 수 있고, 장비를 항상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켜줍니다. 이것은 증명서교부서비스, 수리 및 장비업그레이드를 포함합니다.

파워풀하고 밀집된 서비스 네트워크
87개국 260개소의 서비스센터에서 라이카 또는 라이카에서 교육을 받은 기술자들이 있는 지역 대리점들을 통한 서비스가 이루어집니다. 모든 서비스센터는 본사로부터 정기적으로 점검을 받고, 라이카에서 제작된 전문적인 툴 및 장비를 사용하여 작업합니다.

 

 

Customer Care Packages (CCPs)

라이카의 Customer Care Packages는 귀하의 투자에 대한 최대한의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. 라이카로부터 CCP를 산다면, 우리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문적인 지원 및 서비스팀으로부터의 즉각적인 접근을 통해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. 5개의 다른 Customer Care Packages가 있어 특정요구 및 예산에 맞는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베이직부터 골드까지 라이카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Customer Care Packages를 가지고 있습니다.

myWorld @ Leica Geosystems

라이카의 정보포털은 손쉽게 광범위한 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myWorld는 최고의 가치와 효율을 내도록 귀하와 귀하의 장비를 최신상태로 유지시키기 위한 정보와 지식을 제공합니다. myWorld는 또한 최고의 성과와 생산성을 내기위한 교육과 지원을 제공합니다. myWorld는 Customer Care Packages를 위해 꼭 필요한 장치입니다.

 

myWorld @ Leica Geosystems

Click here for more information

Customer Care Packages

Click here for more information

Calibration Certificates

Click here for more information